본문 바로가기
미디어

수어사이드 스쿼드 : 섹시 히어로즈 알아보기

by ▒▒' 2020. 12. 23.

'수어사이드 스쿼드 : 섹시 히어로즈'는 2016년에 개봉한 미국 영화입니다.

'수어사이드 스쿼드 : 섹시 히어로즈' 영화에 대해 알아봤습니다.

수어사이드 스쿼드 : 섹시 히어로즈

'수어사이드 스쿼드 : 섹시 히어로즈'는 악셀 브라운 감독의 청소년관람불가 영화입니다. 주연으로 클리오 발렌타인, 토미 피스톨, 찰스 데라가 출연했고 러닝타임은 69분입니다.

조커와 할리퀸, 그리고 베트맨의 등장으로도 유명한 영화인데요, 아캄 감옥에 잡힌 조커를 구출하기 위해 슈퍼 악당들로 조직된 오합지졸 특공대가 나섭니다.

조커를 사랑하는 할리퀸은 배트맨의 마음까지도 사로잡은 캐릭터인데요, 배트맨의 방어를 뚫고 미션을 성공할 수 있을지가 주요 관전 포인트입니다.

'수어사이드 스쿼드 : 섹시 히어로즈'는 예고편부터 에로틱한 모습을 보여줘 시청자들의 관심을 불러일으켰는데요, 아직 안 보신 분이라면 한번 예고편부터 감상해보시는 게 어떨까요?

예고편은 짧지만 강렬하게 어떤 장르의 영화인지를 알아차리게 해 주네요.

네이버 영화에서 관람객 평점을 보면 개봉 당시 영화 관람객 수와 더불어 평가가 어떻게 나왔는지 알 수 있었는데요,

'우리나라 극장에서 단 한명만 본 영화고 하기에 1점 드린다', ' 성인패러디도 아니고.. 그대로 개봉시키면 어쩌냐', '그냥 에로물이고 별 내용이 없다', '원판보다 낫다' 등의 댓글이 달렸습니다.

개봉한 극장 수가 적었기도 했겠지만 1명만 본 영화라는 점은 유일무이한 성적인 것 같네요.

영화 감독을 맡은 엑셀 브라운은 2016년에 '슈퍼걸 : 미녀 파이터' 영화를 내놓기도 했는데요, '수어사이드 스쿼드 : 섹시 히어로즈'와 비슷한 장르의 영화라 전개는 비슷할 거 같습니다.

'수어사이드 스쿼드 : 섹시 히어로즈'에 대한 내용을 알아봤는데요, 초대형 블록버스터 패러디라는 점에선 성공한 것 같지만 한국에서 그다지 흥행하지 못한 건 아쉽네요. 시간 나시면 킬링타임용으로 보시길 추천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