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정보

이케아 동부산점 스웨덴 푸드 마켓 조사

by ▒▒' 2020. 8. 29.

이케아 동부산점 스웨덴 푸드 마켓 조사

이케아 동부산점에서 생활용품을 구매하고 나오면서 스웨덴 푸드 마켓에 들어갔다. 1층에 소재해 있고 계산대 맞은편에 있다. 

집에서 잘 쓰고 있는 베바라 밀봉클립이다. 길이가 긴 게 10개나 들어있는데 천 원밖에 안한다. 구조가 단순하고 사용이 편리한 장점이 있다. 길이가 길면 그만큼 밀봉할 수 있는 봉지도 많이 커버할 수 있다.

30개짜리는 가격이 1,900원으로 더 저렴하다. 이케아에서 꼭 사야할 생활용품 중 하나라고 생각한다.

필자가 자주 애용하는 포토르 에스프레소 커피가루이다. 

250g에 5,900원으로 하나 사 두면 몇 주는 진한 에스프레소 커피를 즐길 수 있다.

특징으론 달콤한 과일 향의 풍부하고 진한 다크로스팅 커피라고 되어 있다. 그리고 유기농 아라비카 원두 100%라 하니 더 믿음이 간다.

이케아에서 파는 1,900원짜리 밀크초콜릿 100g 벨뢰닝이다. 1,500원에 판매하는 밀크초콜릿도 있는데 벨뢰닝은 초콜릿 사이사이에 와일드 블루베리칩이 박혀있어 풍미를 더했다.

스웨덴식으로 블루베리를 넣은 부드러운 밀크초콜릿으로 카카오 함량은 최소 30% 이상이다.

한편 초콜릿 중 단연 최고의 가성비를 자랑한다고 볼 수 있는 이케아의 100g 밀크초콜릿 쇼클라드 유스이다. 가격은 1,500원이다. 

이케아 푸드 마켓에는 위 사진처럼 당근이나 그린 빈도 판매하고 있다.

카페레프 귀리비스킷 600g이다. 가격은 7,900원으로 진한 다크 초콜릿 필링이 들어가 있다. 롯데제과의 빈츠를 떠올리게 하는 생김새를 갖고 있다.

그 외에도 다양한 식품이 진열되어 있었는데 다 담아내지 못해서 조금은 아쉽다. 이케아 푸드 마켓에서 파는 상품 중에 일부는 솔직히 가성비도 떨어지고 입맛에 안 맞기도 하다. 그런 와중에도 잘 찾아보면 초콜릿이나 밀봉클립같이 엄청난 가성비를 가진 상품도 있으니 기회가 된다면 한번 둘러보길 추천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