칸나 꿀혜 bj 꿀혜 칸나 여친

꿀혜(본명 황혜지)는 아프리카TV BJ이자 유튜버입니다. 

칸나 꿀혜가 급상승 키워드로 떠올랐는데요, 칸나 꿀혜 bj 꿀혜 칸나 여친 등에 대해 알아봤습니다.

칸나 꿀혜 bj 꿀혜 칸나 여친

꿀혜가 리그 오브 레전드(LOL, 롤) T1 소속 탑라이너인 칸나(Canna, 김창동)와의 열애설이 불거져 화제입니다.

최근 온라인 커뮤니티에선 꿀혜과 칸나의 열애설이 주목을 받기 시작했는데요, 최근 젠지(GenG)와의 경기에서 부진한 모습을 보여주면서 꿀혜와의 열애설이 재조명된 것입니다.

칸나는 롤 스트리밍 도중에도 디시인사이드 리그오브레전드 갤러리(롤갤)을 이용한 기록이 드러났고, 꿀혜의 방송까지 시청하는 것이 밝혀지면서 열애설은 점차 확실시되고 있습니다.

꿀혜는 지난 5월 방송 중 칸나의 나무위키 항목을 검색해서 보는 모습을 보였고, 그 당시 꿀혜는 그의 나이에 대해 6살 연하라는 점부터 관심을 가지며 방송을 진행했었습니다.

그의 항목을 찬찬히 살펴보던 꿀혜는 먼저 '내가 어른인데 누가 날 싫어하냐'면서 자신감을 보였다고 합니다.

해당 영상이 공개된 후 열애설이 떠오른 것인데요, 두 사람이 방송 중 입고있던 잠옷바지가 같았다는 점과 칸나의 아프리카 방송국 닉네임이 꾸레꾸레꾸레라는 점이 시발점이었습니다.

이후 1월 26일경 발표된 한 기사에 따르면 BJ꿀혜는 칸나와의 열애설을 인정했다고 합니다. 6살 연상연하 커플이 탄생한 것인데요, 

해당 내용은 지난 23일 꿀혜가 아프리카TV 생방송을 켜서 시청자들과 소통하는 시간에 드러났습니다.

칸나와의 열애설에 대한 진실을 요구하는 시청자들의 채팅이 계속해서 올라오자 꿀혜는 '팩트니깐 질문하지 마세요'라고 열애설의 종지부를 찍었습니다.

꿀혜는 1994년 생이고 칸나는 2000년 생인데요, 6살의 나이 차이를 뛰어넘고 이쁘게 사랑하는 모습이 멋져 보입니다.

꿀혜는 6년차 방송인으로 롤 관련 콘텐츠를 진행하며 칸나는 T1 루키즈를 거쳐 연습생 생활을 하다 2020시즌부터 1군에 콜업되어 활약 중입니다.

롤로 이어진 인연인만큼 오랫동안 좋은 모습 보여주는 커플 되길 바랍니다~~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