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은처음이지 왕돈까스 데이비드 왕돈까스

한국은처음이지 왕돈까스 데이비드 왕돈까스

- 촬영지 정보, 장소 및 방송 리뷰 -

최근 '한국은처음이지'에서 미국 공군 데이비드와 부인 스테파니가 아이들과 함께 출연했습니다. 

서울 남산에서 나비연도 날리고 가족끼리 행복한 시간을 보내는 모습이 방영되었는데요, 즐겁게 오후 시간을 보내고 저녁에는 근처 왕돈까스집으로 향하게 됩니다.

들어서면서 김준현을 포함한 유명 연예인들도 들른 맛집임을 알 수 있었는데요, 데이비드 가족 또한 모두 맛있게 먹는 모습을 보였습니다.

'한국은처음이지'에서 나온 장소, 상호, 위치, 연락처 등의 정보는 글 하단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한국은처음이지왕돈까스 #데이비드왕돈까스 #김준현왕돈까스 #남산왕돈까스맛집 #남산왕돈까스 #왕돈까스맛집 #서울왕돈까스 #스테파니왕돈까스 #한국은처음이지왕돈까스위치 #왕돈까스맛집위치 #한국은처음이지데이비드왕돈까스

▼▼많이 본 글▼▼

이시영 해초쌈 이시영 월남쌈 인정원월남쌈

 

이시영 해초쌈 이시영 월남쌈 인정원월남쌈

최근 전참시(전지적 참견 시점)에서 이시영이 나와 화제입니다. 이시영 해초쌈, 이시영 월남쌈, 이시영 해초월남쌈, 인정원월남쌈에 대해 알아봤습니다. 이시영 해초쌈 이시영 월남쌈 인정원월

sugarbloom.tistory.com

 

 

 

 

 

 

업체 정보는 내부 사정 등으로 일부 내용이 변경되었을 수 있습니다. 이용하시기 전에 홈페이지, SNS 등을 통해 최신 정보를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이름 / 상호 / 상호명 / 명칭 / Name

원조남산왕돈까스 

(한국은처음이지 왕돈까스 데이비드 왕돈까스)

주소 / 위치 / 장소 / 어디 / Place

서울 중구 소파로 107 (예장동 8-53) 원조남산왕돈까스

연락처 / 대표번호 / 전화번호 / Contact

02-755-3370

영업시간 / 운영시간 / 오픈시간 / 마감시간 / Operating hour / Business hour

매일 오전 10시 ~ 오후 10시

※ 언급된 인물, 업체, 제품, 방송과는 직접적인 관련이 없으며 대가 없이 작성한 글입니다.
※ 수정할 내용이 있으실 경우 댓글에 남겨주세요.
※ 이미지 출처 : 어서와한국은처음이지 방송 / 어서와한국은처음이지 홈페이지 / 네이버지도 / 카카오맵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