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은성 형제상 고은성 국민가수형제상 국민가수 고은성 형제상

최근 국민가수에서 두각을 드러낸 고은성이 형제상을 당했다는 소식이 들려 안타까운 마음이 퍼지고 있습니다. 고은성 형제상 고은성 국민가수형제상 국민가수 고은성 형제상 등 관련 내용을 알아봤습니다.

고은성 형제상 고은성 국민가수형제상 국민가수 고은성 형제상

고은성은 1990년 9월 11일 대전에서 출생한 가수인데요, 고등학교 검정고시 졸업 후 단국대학교 공연영화학부를 휴학 중입니다. 2011년 6월 일찍이 뮤지컬 스프링 어웨이크닝으로 데뷔한 고은성이 국민가수에 출연했습니다.

최근 출연한 국민가수에선 '그순간', '초련', '그옛날처럼' 등을 불러 화제가 되었는데요, 고은성이 부른 '그순간'을 한번 들어보시지요.

'그대를 떠나보내고 나는 어디로 가야 하나'

'아무도 없는 곳에서 우리는 살아'

'슬픔에 빠져버렸네'

신나는 템포에 비해 가사는 왠지 애절한 기분이 들게 만드는데요... 그래서 그런 건지 최근 고은성이 형제상을 당했다는 소식은 많은 이들의 슬픔을 불러일으켰습니다.

고은성은 한 인터뷰에서 '지금 사실 가족들이 힘든 시간을 보내고 있어서 해줄수 있는 말, 가사를 선곡했다'고 고백했습니다. 가족 한명한명에게 해주고 싶은 말이라고도 했는데요, 고은성은 국민가수에 한창 출연 중인 지난 10월 말에 형제상을 당했습니다.

일생일대의 중요한 시기인 국민가수 오디션 중 당한 형제상은 고은성에게 상당한 충격이 되었음이 분명합니다. 고은성은 출연 중이던 뮤지컬의 배역을 조승우에게 넘기며 형제상을 치렀고, 이후 국민가수 녹화에 참석했다고 전해집니다. 뮤지컬 배우가 되기까지 큰 고비를 넘어왔던 고은성에게 형제상이라는 큰 아픔이 또다시 닥치다니 고인의 명복을 빕니다..

관련 소식을 들은 네티즌들 또한 '힘내시고 좋은 결과 기대합니다, 꼭 하늘에 계신 형제 분에게 좋은 소식 보내드리세요', '고은성씨 얼굴을 보면 마냥 기분이 좋아진다, 앞으로는 분명 좋은 일만 있을 거다, 화이팅하세요~', '형제상이란 슬픈 일을 겪으셨군요ㅜㅜ 가족들이 힘들어하고 있어서 선곡도 거기에 맞춰 하셨구요, 국민가수 우승을 기원합니다'라며 응원의 메시지를 남겼습니다.

고은성 형제상 고은성 국민가수형제상 국민가수 고은성 형제상에 대해 알아봤는데요, 형제의 죽음이라는 쓰라린 아픔을 감내하며 마스터들 앞에서는 애써 웃으며 경쟁을 버틴 고은성 씨가 이제 꽃길만 걷길 바래봅니다.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