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학래 비 티셔츠 오프화이트 레드이글 랜드스케이프

최근 jtbc 예능 '1호가 될순없어'에서 김학래가 입은 티셔츠가 화제입니다. 김학래 비 티셔츠, 오프화이트 레드이글 랜드스케이프 등 관련 내용을 알아봤습니다.

김학래 비 티셔츠 오프화이트 레드이글 랜드스케이프

최근 방영된 '1호가 될순없어'에서 최양락은 김학래 집으로 가출을 했습니다. 며칠간 신세를 지겠다는 최양락을 보곤 임미숙은 인상을 찌푸리는데요, 임미숙은 최양락에게 '살다 보면 싸울 수도 있는데 집은 나오면 안 된다, 얼른 밥 한끼 해드릴테니 먹고 가시라'며 말을 건넸습니다.

아무래도 팽현숙도 걱정할테니 빨리 집으로 돌려보내는 게 좋을 거 같아 보이네요. 

김학래가 형이라니 최양락이 더 나이가 많은 줄 알았는데 아니었네요~~

그리고 김학래의 과거를 최양락이 눈치도 없이 꺼내는데요, 김학래는 옆에서 분노를 참고 있습니다. 

점심을 먹고는 최양락은 김학래의 옷방에서 잠을 자게 되는데요, 김학래의 명품 옷장을 발견한 최양락은 김학래의 명품 옷을 입어보곤 '두 벌인데 한벌 달라'며 말합니다. 상당히 뻔뻔하게(?) 나오는 것 같은데요, 그런 와중에 김학래의 명품 티셔츠를 입고 나온 최양락이 거실로 나왔습니다.

최양락이 빌려 입었던 빨간색 바탕의 흰 새가 그려진 티셔츠는 놀면 뭐하니에서 비가 입었던 티셔츠로 확인되었습니다.

해당 티셔츠 브랜드는 오프화이트 레드 이글 랜드스케이프 티셔츠(Off White Red Eagle Landscape T-shirt)로 알려졌는데요, 기본 레드 컬러로 가슴과 뒷면에 흰색으로 인쇄된 그래픽이 특징입니다.

가격은 약 178달러로 한화로 19만 원 상당입니다.

김학래 비 티셔츠 오프화이트 레드이글 랜드스케이프에 대해 알아봤는데요, 빨간색이라 약간 튀긴 하겠지만 청바지랑도 잘 어울릴 거 같네요~~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