푸드장 토시살 본갈비살 후기

최근 온라인에서 고기를 시켜 먹어봤는데요, 푸드장 토시살, 푸드장 본갈비살 구입 후기를 간단하게 남겨보기로 했습니다.

푸드장 토시살 푸드장 본갈비살 후기

제가 주문한 메뉴는 토시살 400g, 본갈비살 300g입니다. 스티로폼에 아이스팩이 2개, 본품이 2개씩 들어있습니다. 

푸드장
푸드장 포장 모습
푸드장
푸드장 본갈비살 300g
푸드장
푸드장 토시살 400g

첫인상은 고급지다는 느낌이 들었네요.

포장을 벗겨내니 진공포장팩으로 고기를 빈틈없이 감싸고 있습니다. 

푸드장
푸드장 본갈비살(좌)과 토시살(우) 포장모습

진공포장 되어 있으니 왠지 더욱 안심이네요.

비닐을 조심스럽게 벗겨내봤습니다. 

푸드장
푸드장 토시살 모습

고기는 신선해 보이네요. 후라이팬에 구워먹으면 아주 맛있을 거 같습니다.

좀 더 가까이서 찍어봤는데요, 윤기가 좔좔 흐르는 게 군침이 도네요~~

푸드장
푸드장 토시살 모습 2

토시살을 구워서 상추와 쌈장, 참기름 소금과 함께 먹기로 합니다. 고기 하나면 한끼는 뚝딱 해결됩니다.

푸드장
푸드장 토시살 상차림

토시살이 멀리서 봐도 윤기가 살짝살짝 보이는데요, 가까이서 보니 정말 먹음직스럽습니다.

푸드장
푸드장 토시살 구운 모습

토시살 400g을 성인 2명이서 가볍게 해치웠네요. 상추는 나중에 무쳐서 같이 먹으니 아주 맛이 좋았습니다. 

푸드장 토시살, 푸드장 본갈비살 후기를 적어봤는데요, 집에서나 캠핑 가서나 간편하게 즐길 수 있어 맘에 드네요~~

 

푸드장

캠핑, 바베큐, 삼겹살, 소고기, 캠핑요리, 양고기, 스테이크, 캠핑음식

www.foodjang.com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