갓히언 bj갓히언 갓히언 구속 bj땡초

최근 지적장애인을 대상으로 범죄를 저지를 아프리카 bj가 화제입니다.

bj갓히언, bj땡초 등이 실시간 검색어에 떠올랐는데요, 갓히언 bj갓히언 갓히언 구속 bj땡초 등 관련 내용을 알아봤습니다.

갓히언 bj갓히언 갓히언 구속 bj땡초

아프리카TV에서 지적장애 여성에 대한 성추행 내용을 제작한 30대 여성 BJ가 구속되었다고 기사가 보도되었습니다.

경기남부경찰청 사이버수사대는 장애인 강제추행 등의 혐의로 BJ A씨(37세 여)에 대한 구속영장을 발부받았고, B씨와 C씨에 대한 구속영장은 기각되었다고 합니다.

기각된 사유는 알 수 없지만, 같이 연루되어 있다면 조사를 받아야 하는 게 정당하지 않을까 싶습니다.

경찰 관계자는 구속영장을 발부받은 것과 관련해 아래와 같이 말하기도 했습니다.

'당시 방송을 주도한 A씨에 대해서만 구속영장이 발부된 상태이다, 사회적 약자인 여성 장애인을 상대로 한 성범죄인만큼, 보강수사를 거쳐 구속영장이 기각된 B씨와 C씨에 대한 영장 재심사를 검토하고 있다'

기사에 따르면 B씨는 BJ땡초, C씨는 BJ이영진으로 전해지고 있습니다.

아무리 돈을 벌고자 하는 의도지만 여성장애인을 대상으로 한 만행에 대해 네티즌들은 분노를 표하고 있습니다.

한편 기사에 대해선 사실여부에 대해 상당히 다른 반응이 담긴 댓글들이 달렸는데요,

'벗방은 갓히언이랑 1도 상관없고 땡초가 본인 방송에서 단독으로 별풍 1000개 여러 시청자들에게 구걸해서 받을 걸로 로즈 넘어가서 벗방 한거다', '갓히언과 땡초는 각자 다른 방송을 하는 것이지 갓히언이 땡초 방송을 프로듀스 하는 게 아니다'라는 내용입니다.

벗방이 bj땡초가 주도한 것이라면 화살은 오히려 bj땡초에게 향해야 하는 게 아닌가 싶기도 하네요.

한편 한 네이버 카페에선 '갓히언이 제작하고 이 판을 만들었다, 본인은 해당없고 하지 말라고 했다더니 오히려 제일 나쁜 놈이었다, 자기들의 방송과 별풍 수익을 위해 장애인을 이용하고 착취한 사건이다'며 약간 다른 해석이 나오기도 했습니다.

갓히언 bj갓히언 갓히언 구속 bj땡초에 대해 알아봤는데요, 아프리카tv 특성상 음지의 성격이 있기에 이번에 터진 일은 어쩌면 빙산의 일각에 불과할지도 모른다는 생각이 드네요.

범죄에 따른 합당한 댓가가 따라야 조심하지 않을까 싶습니다.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