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미디어

한가인 군밤 무슨 일?!

by ▒▒' 2021. 1. 3.

최근 방영된 예능 1박2일에서 연정훈이 출연했습니다.

연정훈은 한가인의 남편인데요, 한가인이 백화점에서 군밤을 사게된 썰(?)을 풀어 화제가 되었습니다.

한가인 군밤

1월 3일(일)에 방송된 1박2일 시즌4에선 겨울 음식을 얘기하는 출연진들의 모습이 방영되었습니다.

겨울음식 중 하나인 군밤은 빼놓을 수 없는 간식인데요,

연정훈은 '요즘 군밤이 너무 비싸다, 예전에는 5천 원어치만 해도 엄청 많았는데 백화점에선 군밤이 요만큼에 2만 원이라고 하더라, 아내가 백화점에서 보고 놀라서 소리지르고 왔다'고 말했습니다.

군밤이 맛있긴 하지만 가격이 비싸진 건 사실인 것 같습니다. 밤 가격이 올라서 그런 걸수도 있고 백화점 내 입점해야 하니 어쩔 수 없이 마진을 맞추기 위해 가격을 올렸을 가능성도 있습니다.

연정훈이 한가인이 백화점에서 소리질렀다는 말에 출연진들은 믿기지 않는 말투로 '백화점에서 한가인 형수가 2만 원에 소리를 질렀다고?'라고 물었고 '나중에 전화 찬스 때 물어보겠다'며 의심해 웃음을 자아냈습니다.

한가인이 가격을 보고 소리를 질렀다는 건 얼핏 상상이 되지 않는데요, 물가에 대해서도 잘 알고 있는 걸 보니 가정에서도 뛰어난 생활력을 보여주지 않을까 싶네요.

한가인은 배우 연정훈과 2005년 4월 26일에 결혼했고 딸, 아들을 한 명씩 두고 있습니다. 2002년 아시아나 항공 CF로 처음 데뷔한 이후 김태희와 함께 미녀 배우의 대명사로 불리고 있습니다.

한가인 군밤에 대해 간략히 알아봤는데요, 연정훈은 어떤 계기로 한가인과 결혼했는지 자세히는 몰라도 참 복 많이 받은 것 같습니다 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