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스커버리 생존 시그널 Discovery Survival Signal

최근 디스커버리의 서바이벌 프로그램 생존 시그널이 인기를 얻고 있는데요, 디스커버리 생존 시그널 Discovery Survival Signal 관련 내용을 알아봤습니다.

디스커버리 생존 시그널 Discovery Survival Signal

 

디스커버리 생존 시그널의 특징은 두 남녀가 나체로 야생에서 며칠을 함께 생존해나가는 것입니다. 현실판 아담과 이브를 볼 수 있을텐데요, 물론 중요 부위는 모자이크 처리되어 나가기 때문에 특별히 눈요기할 건 없는지 하는 기대는 내려놓고 봐야겠습니다.

최근에는 베스트커플 월드컵 생존전 미공개본이 공개되어 순식간에 시청 수 10만을 돌파했습니다. 

 

샬리스와 스티븐이 나왔는데요, 미공개본이라 그런지 비속어가 속출합니다. 

두 사람은 한 곳에서 누워서 이런저런 얘기를 나누는데요, 껴안는 모습까지 나와 시청자들의 눈길을 사로잡습니다. 샬리스는 '껴안아도 괜찮아요'라고 운을 뗐고 스티븐은 '괜찮나요?'라고 되묻고 '다행이네요, 껴안는 거 잘하거든요'라며 자신감을 보였습니다. 야생에서 두 남녀가 껴안는다... 무슨 의미일까요!?

바닥이 너무 지저분해서 빨리 벗어나고만 싶을 거 같은데요... 그들에겐 야생은 생존 이상의 의미가 있는 곳이 되어버린 것 같습니다.

두 사람이 안고만 있는 건지, 아니면 더 진도를 나간건지는... 그 다음날 두 사람의 대화에서 유추할 수 있었습니다.

  • 스티븐 : 지쳤어요...
  • 샬리스 : 거친 밤이었어요, 아주 거친 밤이었어요...

디스커버리-생존-시그널
스티븐과 샬리스가 껴안은 모습

추운 날씨에 두 사람이 생존하려면 체온을 보전할 필요가 있지요... 생존 전략 중 하나로 두 사람은 껴안기를 시전한 거 같습니다. 

이어서 대런과 안젤라의 미공개 본도 공개되었는데요, 엉덩이까지 그대로 노출되는 걸 보니 좀 그렇네요... 민망합니다. 해파리에게 쏘였다는데... 보기만 해도 아파 보입니다.

야생에선 참 모기나 벌이나 힘든 게 많지요... 실제 겪어본다면 더 고통스런 상황도 직면할 거 같습니다.

광고

안젤라는 대런이 이리저리 간섭하는 게 불만인데요, 며칠만 참자며 말을 줄입니다. 낯선 사람과 몇날 며칠을 지내기란 쉽지 않은 걸 몸소 체감한 셈이네요.

디스커버리-생존-시그널
코코넛을 구한 대런

대런은 맨몸으로 풀숲을 잘도 다니네요. 저같으면 엄두가 안 날 거 같은데 말입니다. 코코넛을 따러 이리저리 다닙니다. 안젤라가 화난 걸 알고 코코넛을 따서 하나 건네줍니다. 안젤라는 코코넛을 먹고 기분이 좀 풀리나 보네요.

 

디스커버리 생존 시그널 Discovery Survival Signal에 대해 알아봤는데요, 한국 예능보다 더욱 리얼해서 재밌게 보고 있습니다.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